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콕 최대 쇼핑몰 아이콘 시암 가는 법, 차바트리, 쇼핑, 로컬 유명 뷰까지 끝내주는 맛집 추천

여행/태국 - 방콕

by sha-sha 2019. 11. 17. 20:14

본문

2018년에 11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쇼핑몰인 아이콘 시암입니다. 단순히 쇼핑몰이라고 정의하기엔 규모가 정말 큰 곳입니다. 제가 가본 쇼핑몰 중 제일 큰 것 같았어요...ㄷㄷ 당연 방콕 안에서도 제일 큽니다. 씨암 파라곤의 거의 2 - 3배 규모? 같았어요. 500개가 넘는 매장에 7000여 개에 달하는 국내외 브랜드 제품과 엄청난 크기의 태국 최초 애플스토어 매장도 있습니다. 규모에도 놀랍지만 구역별로 테마가 다르게 화려한 장식들이 되어있어 쇼핑을 하지 않아도 정말 보는 재미가 있는 쇼핑몰입니다.


방콕 최대 쇼핑몰 아이콘 시암 가는 법,  차바트리,  쇼핑,  로컬 유명 뷰까지 끝내주는 맛집 추천

 아이콘 시암 가는 법 

아이콘 시암을 가려면 다른 곳처럼 BTS로 갈 수 없고 수상 버스(보트)를 타야합니다. BTS 라인 사파탁신역 Saphan Taksin BTS station에서 내려서 이정표를 따라 2번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아이콘 시암, 아시아 티크 갈 때 모두 이 2번 출구로 나가면 됩니다. 2번 출구로 나오며 짜오프라양 강이 보이는데 이곳에서 아이콘 시암이 표시가 되어있는 곳에서 무료 셔틀인 수상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다같이 아이콘시암 가는 중. 사람이 많아 줄을 서야한다.

 

아이콘 시암에 가고자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있고 교통정리해주는 스텝들이 많아서 길 잃을 일은 없습니다. 아이콘 시암의 무료 셔틀 수상버스는 아침 8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아이콘 시암은 아침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엽니다. 

 

수상버스를 30분 정도 기다리며 두 세대 보내고 나서도 자리에 앉지 못할 정도로 사람이 많았습니다. 이 보트는 안전한가.. 구명조끼는 있긴 한가 약간의 의심을 하는 사이 아이콘 시암에 도착했습니다. 사실 아이콘 시암은 사판 탁신 역에서 멀지 않은 바로 건너편에 있어 배를 오래 타지 않습니다.

 

겉부터 화려한 아이콘 시암

 

보트에 내려 아이콘 시암 안으로 들어가면 명품들 매장이 쭉 나옵니다. 더 걷다 보니 제가 가장 기대했던 시암 쑥(Siam Sook)이 나타났습니다. 백화점 안에 수산시장처럼 꾸며진 심암 쑥은 200여 명의 아티스트가 전통 거리처럼 꾸며놓은 곳으로 아이콘 시암의 놓치지 말아야 할 장소입니다. 이곳에서 음식도 사 먹을 수 있고 예쁜 기념품도 구매할 수 있어요. 아기자기 정말 재밌답니다. 

 

시암 쑥 Siam Sook

이곳에는 일본 백화점 다카시마야도 입점해있습니다. 저는 관심이 없어 들어가지 않았지만 일본 제품들 위주로 파는 백화점 같았습니다. 어쨌건 불매.

 

위로 올라오면 거대한 쇼핑몰의 크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6층으로 이루어진 아이콘 시암은 각 매장에 들어 서면 그 규모를 더욱 느낄 수 있는데 매장마다 천장이 다 높고 한 매장 당 규모가 매우 컸습니다. 그래서 쇼핑하기에도 쾌적했을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느낌을 많이 줍니다. 각각 브랜드마다 독특한 디스플레이로 신경 쓴 모습이 SPA 브랜드마저 고급스러워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아이콘 시암. H&M은 물론이며 브랜드들이 정말 많이 입점해있습니다.

 

시암 파라곤의 어마어마한 크기

 

오기 전부터 옷 쇼핑할 브랜드는 없는지 검색하다가 제 사랑 코스 COS가 있는 걸 알았죠. 방콕은 수입 브랜드들이 워낙 비싸 한국보다도 비싸 단 걸 알고 있어서 큰 기대를 안 했었는데 웬걸! 세일을 하는 거죠ㅠㅠ 할렐루야..

 

세일도 큰 폭으로 하고 세일하는 제품이 엄청 많아서 한국보다 쇼핑하기가 좋았습니다. 가격은 세일했더니 한국에서 세일할 때와 비슷했습니다. 여름옷은 한국이 추워지는 관계로 관심이 크게 가지 않아서 가을 옷 위주로 쇼핑했습니다. 

 

내사랑 코스는 세일중
구매 완료!

 

 아이콘 시암 차바트리 

그전에 쓴 리뷰처럼.. 차바 트리가 있다는 리뷰를 보고 아이콘 시암을 열심히 찾아다녔는데 결국 찾지 못했습니다.ㅠ 아무래도 단독 매장이 아니다 보니 제가 간 기간에는 구역이 빠진 것 같아요.

 

 

이렇게 규모가 클 줄 모르고 시간을 짧게 잡은 제가 후회스러웠습니다ㅠ 차근차근 모든 걸 보려면 정말 하루는 꼬박 들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는 쇼핑몰이었습니다. 평소에 공연은 물론이고 주변을 산책할 수 있는 길까지 되어있다고 하니 시간을 넉넉히 잡고 구경하시길 추천합니다. 또 아이콘 시암 앞에 광장에서 오후 4시 30분, 6시 30분, 8시 정각, 9시 30분 이렇게 4회 진행되니 이 또한 놓치지 마세요!

 

차바트리 대신 다른 좋은 나무 제품들과 독특한 소품들이 팔고 있다.

 

 

 

 

주소 : 299 Charoen Nakhon Rd, Khlong Ton Sai, Khlong San, Bangkok 10600 태국

오픈 시간 :  오전 10:00~오후 1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