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콕 딸랏롯파이 야시장 맛집! 홀리 쉬림프 위치 & 맛있게 시키는 방법

여행/태국 - 방콕

by sha-sha 2019. 11. 16. 01:12

본문

한국인에게 워낙 유명한 맛집 홀리 쉬림프입니다. 저도 방콕 다녀온 친구에게 방콕에 간다니까 제일 먼저 추천받은 맛집이었어요. 비주얼이 아는 맛일 것 같지만 또 조금은 다른 맛이라고 했어요. 비주얼이.. 일단 너무 좋았어요. 양도 많아 보이고요!(중요)

 

친구가 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려줬는데 공유하려고 해요!

 


방콕 딸랏롯파이 야시장 맛집! 홀리 쉬림프 위치 & 맛있게 시키는 방법

 

홀리 쉬림프 위치!

딸랏롯파이 야시장을 구경하는데 처음에 홀리 쉬림프 짭(?!)처럼 그 음식을 여기저기서 많이 파는 거예요. 그래서 계속 두 눈을 부릅뜨고 과연 원조는 어디인가 열심히 찾았지만 없는 거죠!! 음식섹션이 끝나고.. 옷을 파는 부스들까지 나타났지만 여기 있을 리는 없고.. 일단 모두 구경부터 하자 싶은 마음으로 돌아보고 나니  젤 안쪽에 있더라고요! 저처럼 걱정하시는 분이 있을까 봐 사진에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ㅎ

 

앞부터 구경을 하시면 제일 마지막에 나오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바로 홀리 쉬림프로 가기보다는 딸랏롯파이 구경하시면서 더 먹어볼 건 없는지 한 번 구경해보세요! 

 

찾았다 홀리쉬림프

 

한국인의 맛집답게 한국인이 정말 많았습니다. 방콕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한국인들이 여기 와있더라고요.ㅎㅎ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앉으면 한국어 메뉴판을 줍니다.(내가 한국인인걸 어찌 알았지) 메뉴판에는 먼저 요리할 해산물을 무게로 고를 수도 있고 아예 모둠 메뉴로 조개 모듬 아니면 새우모듬을 고를 수 있습니다. 모듬에 해당하는 것들 중에 못 드시는 게 있다면 무게로 따로 골라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홀리 쉬림프 메뉴판 1

 

홀리쉬림프 메뉴판 2

저는 새우 모듬세트에 혼합 소스 순하게로! 주문했습니다. 여기서 포인트 스파게티 사리를 꼭 넣어서 주문해주세요 제발요ㅠㅠ.. 대부분 그냥 모듬만 시키시는데 면을 넣으시면 해산물 파스타 같고 정말 맛있어요. 사리는 메뉴판 뒷면에 사이드 메뉴에 나와있습니다. 따로 있다 보니까 놓치시는 분들이 많아 보였어요.

 

다른 에피타이져도 시켜보고 싶다ㅠ

새우 모듬에 399 THB, 스파게티 사리는 25 THB입니다. 거기에 립 반 사이즈 170 THB 창 병맥주가 75 THB입니다. 총 699 THB!! 한국돈 2만 7천 원 정도에 이 많은걸 시킬 수 있죠. 엄청 착하죠? 두 명이서 이 정도 먹었는데 양이 정말 많아요. 물론 그렇지만 다 먹었습니다.

 

음식을 시키고 나면 앞에 있는 비닐 앞치마를 입습니다. 이런 앞치마까지 있다니 한국인을 정말 잘 아는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앞치마 뽐내기

회전율이 빨라야 하다 보니 자리에 시트부터 앞치마, 컵까지 모두 일회용품이었어요. 일회용품 사용해서 마음이 아팠지만.. 사람이 정말 많은 시장인걸 감안하면 어쩔 수 없는 것 같았습니다. 

 

음료를 시키면 귀여운 플라스틱 컵을 준다.

음식은 엄청 빠르게 나왔어요. 비닐에 싸와서 바로 쏟아주었습니다. 비주얼 장난 아니죠? 새우, 홍합, 옥수수, 감자에 스파게티 면까지.. 지금 다시 봐도 또 먹고 싶네요. 

 

젓가락은 없이 일회용 장갑을 줍니다. 처음에는 일회용 장갑이 어색했는데 먹다 보면 젓가락보다 훨씬 편하다 싶었어요. 옥수수도 그렇고 새우도 까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어차피 손을 써야 한다면 장갑이 낫죠 ㅎㅎ

 

맛있는 건 크게 보시죠!

맛은 약간 달면서 맵지만 약간 라면수프를 뿌린 것처럼 약간 가루의 매운맛이 느껴졌어요. 맛은 순한 맛 정도가 젤 적당할 듯합니다. 스파게티 면은 정말 좋은 초이스였어요. 면이 탱탱하기 때문에 먹는 음식 텍스쳐도 풍부해지고 맛이 지루해지지도 않아 강추입니다.

 

함께 시킨 립. 반 사이즈인데 정말 크다

립은 사실 기대를 많이 안 했는데 립도 정말 맛있었어요. 반 사이즈를 시켰는데 사이즈도 정말 컸고 살도 많고 촉촉해 맛이 좋았습니다.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맛있으니까 다 들어가.. 더러고요. 하하;

 

모두 합쳐서 669 THB 한국돈 2만 7천원 / 서비스비가 추가로 붙지 않는다.

항상 로컬 음식점 위주로 가려고 맛집을 많이 찾아보고 여행을 다니지만, 한국인이 추천해주는 맛집은 실패하는 일이 거의 없죠. 이 홀리 쉬림프도 실망이 없는 추천 음식점입니다. 단 태국 음식이 지겹다면, 풍부한 해산물이 저렴하고 매콤해서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홀리 쉬림프를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주소 : 93 Ratchadaphisek Rd, Din Daeng, Bangkok 10400 태국

시간 : 매일 오후 6시 - 자정까지

 

 

매운 홀리쉬림프 드셨으면 바로 근처에서 시원한 빙수도 챙겨드세요!

2019/11/24 - [여행/태국 - 방콕] - 방콕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망고밥 빙수 카페! 방콕 핫플레이스 에프터 유 After you

 

방콕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망고밥 빙수 카페! 방콕 핫플레이스 에프터 유 After you

방콕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망고밥 빙수 카페! 방콕 핫플레이스 에프터 유 After you 딸랏 롯파이 야시장에서 너무 배부르게 먹은 탓에 더 이상의 맥주조차 들어가지 않아.. 더운 날씨를 피해 바로 앞에 있는 Esplan..

sha-sha.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