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콕 필수 쇼핑리스트! 나라야 Naraya 시암파라곤 쇼핑

여행/태국 - 방콕

by sha-sha 2019. 11. 13. 21:55

본문

한국에서 거의 10여년전 대유행했던 나라야를 아시나요? 저도 교복에 나라야 백팩을 매고 다니는 친구를 부러워했던 기억이 있어요.. (엄마가 기저귀가방이라며 안사줬다는ㅠ) 나라야 가방은 지금은 잘 안들고 다니지만 태국 여행가면 싼 가격에 가방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왕창 사게되는! 방콕 쇼핑리스트에 항상 빠지지 않는게 나라야입니다.

 

사실 가방 외에 귀여운게 많습니다. 리본달린 가방이 내 취향이 아니야~ 라도 걱정마세요. 다른 제품들도 정말 많습니다! 소개해드릴께요 ㅎㅎ

 

시암 파라곤

나라야는 워낙 태국에서 국민 브랜드이다 보니 꼭 특정 지점을 가지 않아도 방콕 안에서 많이 마주치게 됩니다. 저는 BTS 시암역 시암파라곤 나라야를 제일 처음 가게 됐는데 이후에도 들락날락 아이콘 사암이라던지.. 다른 지점도 가게 되더라고요 ㅎㅎ 싸니까.. 뭐 또 살거 없나 기웃기웃

 


방콕 필수 쇼핑리스트! 나라야 Naraya 시암파라곤 쇼핑

제가 알던 나라야보다 사실 아이템이 저어어엉말 많았습니다. 10여년전 알던 나라야는 왕리본 백팩이나 가방 몇개가 전부였는데~ 세상에 가방 형태도 다양하고 라인업도 많아 패턴들이 정말 다양했어요. 시즌별로 새로운 패턴을 개발하는 것 같았습니다. 시간이 많지 않아 어느정도 뭘 구매할지 계획을 세우고 갔음에도 불과하고 시간도 많이 걸렸고 보고나니 너무 많이 지쳤었습니다. (안에 앉을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ㅠ)

 

많이 구매할 맘이 크게 없었으나 매장이 넓고 볼게 많다보니 구경하면서 쉴세없이 욕심이 나더라고요. 못본 무언가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ㅎㅎ 나라야가 제가 알던 것과 디자인이 많이 바뀌어서 패턴없는 기본형 외에 코끼리라던지 동남아 느낌이나는 패턴부터 귀여운 것들도 많았고 립스틱 담는 케이스 등 여러 소품군들도 많았습니다. 보는 재미가 있어 시간가는 줄 몰랐습니다.ㅎㅎ

 

그나마 한국에서 좀 알려졌던 라인들
30주년 기념 에디션들도 나와있다.

둘러보다보면 정말 제품이 많아 정리가 잘 되어있다고 하지만, 원하는 걸 바로 찾기는 사실 좀 어려워요. 위에는 실제 모양으로 형태가 잡힌 진열된 상품이, 아래에는 작게 비닐로 포장되어있는 상품이 차곡차곡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문제는 실제 모양 제품 밑에 정리되어있는 포장된 제품들은 그 해당 제품이 아닌 어떤 종류의 모든 패턴들이 모여 정리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위에서 상품을 보고 이건 어딨는지 저건 어딨는지 직원에게 하나하나 물어봐야 했어요. 좀 번거로웠죠ㅠ

 

대신! 포장되어 있는 제품의 부피가 작아서 트렁크에 넣기 좋아 선물용으로 아주 좋습니다ㅎ

 

엄마 선물로 산 큰 파우치. 화장품을 정리하기 좋아 보인다.

비닐에 포장되어 있는 제품의 오른쪽 아래에 제품 형태랑 가격, 제품 이름이 쓰여있어요. 이걸 보시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같은 모양이여도 사이즈가 다른 경우도 있으니 그림을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큰 파우치 함 410 THB

특히 좋았던 나라야의 제품중에는 막 들 수 있는 장바구니겸 캔버스백 대용 가방이었어요. 요즘 이런 가방 많이 쓰시잖아요. 휘뚜루 마뚜루 가벼워 막 들기 편하고 접으면 손바닥만 해지기 때문에 장을 본다던지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특히 여행을 다닐 때 쓰기 좋습니다. 가방의 아래에는 접어서 담을 수 있는 조그만 파우치가 부착되어있습니다.

저는 접어서 넣는 건 아니지만 동남아 느낌나는 패턴의 에디션으로 하나 사서 이번 여행에서 내내 들고 다녔습니다 ㅎㅎ

 

다용도 파우치 백 150THB

나라야가 본인 취향이 아니시더라도 한번 쯤 구경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생각보다 재밌는 아이템도 많고 선물용으로 부피가 작고 아주 저렴한 것들까지 있어 보는 재미가 있는 곳이랍니다.

 

쇼핑한 나라야 가방과 파우치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